작성일 : 04-06-24 00:00
Re:채용에 관한 질문입니다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20,342  
 이메일 : steela@steela.com
 연락처 : - -
-------원본 메세지 --------
저는 경제학과를 올해 졸업한 학생입니다.
생산관리직은 사무직으로 분류가 되어 있던데 특정 전공자를 뽑는 것입니까.. 채용공고란에는 특정 전공자로 한정하지 않았던데요..
경제학과 졸업자도 지원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.
그리고 생산관리직은 근무시간이 어떻게 되는지, 토요일은 몇 번째 주에 격주로 쉬는지 등이 궁금합니다.
더운 일기 속에서도 짜증내지 않으시고 성실히 답변하시느라 너무 수고가 많으십니다. 수고하십시요.. 그리고 좋은 하루 되세요..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저희 회사는 녹산공장과 아산공장이 있으며 현재 생산관리직을 모집중
인 곳은 녹산공장입니다. 어느 채용공고를 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
저희 생산관리직은 공학 계열로만 제한을 두었습니다.
다른 오해는 없으시길 바라며 조금더 나은 직장에서 꿈을 펼치시길
바라겠습니다.

 
   
 


접속자집계

오늘
6
어제
511
최대
4,431
전체
1,764,812
그누보드5
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